유니티 빌드 실패 시 발생하는 에러 로그와 해결 방법입니다.
에러 로그.
E/AndroidRuntime: FATAL EXCEPTION: UnityMain
Process: packageName, PID: xxxxx
java.lang.Error: *** *** *** *** *** *** *** *** *** *** *** *** *** *** *** ***
Version '2020.3.31f1 (6b54b7616050)', Build type 'Release', Scripting Backend 'il2cpp', CPU 'arm64-v8a'
Build fingerprint: 'lge/caymanlm/caymanlm:10/QKQ1.200308.002/2024720026ad4:user/release-keys'
Revision: '12'
ABI: 'arm64'
Timestamp: 2022-12-19 14:07:33+0900
pid: xxxxx, tid: xxxxx, name: UnityMain >>> packageName <<<
uid: xxxxx
signal 11 (SIGSEGV), code 1 (SEGV_MAPERR), fault addr 0x0
Cause: null pointer dereference
x0 00000071a193389c x1 00000071848b9940 x2 0000000000000000 x3 0000000000000000
x4 0000000080000000 x5 242f540a00000000 x6 000000800a542f24 x7 4f5b3941ff716e73
x8 00000071848b9940 x9 0000000000000000 x10 0000000000000000 x11 0000000000000018
x12 00000071848b91e8 x13 0000000000020052 x14 00000000000015fe x15 0000000000000200
x16 00000071a5167be0 x17 00000072c1af84c0 x18 00000071a536d000 x19 00000071a8cc6398
x20 0000000000000000 x21 0000000000000000 x22 00000071848b9940 x23 00000071d002e15c
x24 00000071a5362000 x25 00000000ba2e8ba3 x26 00000071a534e6a4 x27 00000071a8cc6a00
x28 0000000000000000 x29 00000071a8cc6350
sp 00000071a8cc6330 lr 00000071a19fab48 pc 00000071a1aa8194
해결 방법
Project -> Library -> IL2CPP 관련 폴더 삭제 후 재빌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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